이용 약관
TEN by TEN BET은 언제든지 TEN by TEN BET 규칙을 업데이트, 수정, 편집 및 보완 할 수 있습니다. TEN by TEN BET 규칙에 대한 실질적인 수정 사항은 TEN by TEN BET에 의해 사전에 계정 소유자에게 통지되며, 효력이 발생하기 전에 귀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TEN by TEN BET 규칙의 수정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일반 소개, 정의 및 규정
1.1
계정 소유자는 웹 사이트에서 TEN by TEN BET 계정을 생성하여 TEN by TEN BET과 계약 관계를 맺고있는 개인입니다.
1.2
TEN by TEN BET 계정 은 TEN by TEN BET과 정상적인 상업적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엄격한 목표와 베팅 및 기타 게임 및 도박 거래를 수행하는 엄격한 목적을 가진 진정한 거래를 위해 계정 소유자가 보유한 계정입니다.
1.3
"계약"은 TEN by TEN BET과 계정 보유자 간의 계약 관계이며 TEN by TEN BET 규칙, 즉 "약관"에 따라 구성되고 적용됩니다.
1.4
"웹 사이트"는 인터넷 주소 www.10x10bet.com을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인터넷 게이트웨이로, TEN by TEN BET 운영에 관한 모든 최신 및 관련 정보가 게시되고 이를 통해 계정 소유자에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1.5
"서비스"는 TEN by TEN BET이 웹 사이트를 통해 계정 소유자에게 제공하는 게임 및 베팅 제안입니다.
1.6
"카드"는 "결제", "청구", "직불", "신용", "가상"및 / 또는 이와 유사한 기능을 가진 모든 유형의 카드를 의미합니다.
1.7
“결제 솔루션 제공 업체”는 다양한 결제 수단에 대한 결제 대리인 역할을하는 중개자입니다.
1.8
"금융 기관"은 해당 국내 금융 서비스 법 또는 이와 유사한 법률에 의해 규제되는 은행 및 또는 기타 기관입니다.
1.9
"불가항력"은 영향을 받는 당사자의 계약 의무 이행을 지연 또는 불이행으로 이끄는 합당한 통제 범위를 벗어난 발생 또는 조건을 의미하며, TEN by TEN BET 규칙의 목적에 따라 신의 행위, 정부 제한 (포함 영향을받는 당사자의 과실없이 그러한 거부 또는 취소가 이루어진 경우 필요한 라이센스의 거부 또는 취소), 전쟁, 적대 행위의 발생, 폭동, 시민 소동, 반란, 테러 행위, 화재, 폭발, 홍수, 절도, 악의적 인 행위 손상, 파업, 폐쇄 및 / 또는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당사자의 합리적 통제를 벗어난 기타 원인을 의미한다.
1.10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이란 계정 소유자가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연 웹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을 의미합니다.
1.11
"소프트웨어"는 TEN by TEN BET에서 서비스를 제공 및 운영 또는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의미합니다.
1.12
"상품"은 계정 소유자가받을 수있는 금액, 보너스 또는 보상입니다.
1.13
"비활성 계정"은 연속 12 개월을 초과하는 기간에 로그인 혹은 로그 아웃을 기록하지 않은 TEN by TEN BET 계정입니다.
1.14
웹 사이트,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 및 그 안에 포함 된 자료에서 발견되는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및 상호, 이미지, 그래픽, 텍스트, 개념 또는 방법론 (통칭하여 "지적 자산")은 TEN by TEN BET 혹은 TEN by TEN BET의 공급자 및 파트너에 소유이다. 계정 소유자는 법이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떤 목적 으로든 지적 자산을 악용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계정 규칙
2.1
TEN by TEN BET 베팅 계정 생성
2.1.1
개인은 계정 소유자가 아닌 한 돈을 위해 게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로 등록하려면 개인이 직접 등록하고 등록 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다음과 같이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 생년월일 및 플레이어가 18 세 이상이거나 거주지 관할권에 명시된 법적 성인 연령을 보여주는 유효한 신분증을 제출해야합니다 (제출해야하는 신분증에는 유효한 신분증 사본이 포함됨). , 여권 또는 운전 면허증;
- 플레이어의 이름과 성
- 플레이어의 전체 거주지 주소
- 플레이어의 유효한 이메일 주소
- 사용자 이름과 암호
2.1.2
계정 소유자가 되기 위해 신청하는 개인은 18 세 미만이 아니라는 것을 보증하고 진술합니다. 미성년자는 플레이어로 등록 할 수 없으며 TEN by TEN BET 계정을 보유 할 수 없습니다. TEN by TEN BET은 제공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추가 연령 증명을 요청하고 추가 검사를 수행 할 권리가 있습니다. TEN by TEN BET 계정은 만족스러운 연령 증명이 제공 될 때까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2.1.3
계정 소유자가 되기 위해 신청하는 개인은 다음을 보증하고 대변합니다.
- 물리적 인 사람이어야 함 (법인은 계정 소유자로 허용되지 않음)
- 아프가니스탄, 호주, 덴마크, 에스토니아, 에티오피아, 프랑스 및 기타 프랑스 령, 홍콩,이란, 이라크, 이탈리아, 요르단, 쿠웨이트, 북한, 파키스탄, 필리핀, 스페인, 시리아, 터키, 미국 거주자가 아니어야합니다. 미국 및 기타 미국 영토 또는 예멘 (카지노 – 게임 – 라이브 카지노, 포커 및 빙고에 대한 특정 국가 제외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TEN by TEN BET은 웹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고 언급 된 국가의 플레이어에게 당첨금을 지불하지 않을 권리를 보유합니다.
- TEN by TEN BET이 베팅을 제공하는 스포츠, 경쟁 또는 리그에서의 프로팀 선수가 아니어야 합니다.
- 제한된 법적 능력에 의해 제한되지 않음
- 다른 당사자를 대신하여 행동하지 않음
- 블랙 회원으로 분류되지 않으며, 차단 된 플레이어의 등록 또는 데이터베이스에 포함 (자발적이든 비자발적이든)되지 않아야합니다.
- 범죄 및 기타 불법 활동에서 발생한 돈을 입금하지 않아야합니다.
- 계정 소유자가 베팅 및 게임이 금지 된 관할권에서 카드를 사용 혹은 사용할 권한이없는 카드를 통해 돈을 입금하지 않아야합니다.
- TEN by TEN BET 계정이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범죄 활동을하지 않아야 합니다.
- 거주 국가에서 불법이거나 게임 계정을 개설하거나 TEN by TEN BET에서 서비스를 구매 또는 사용하거나 제공되는 게임에 참여하는 것이 기타 방식으로 제한되는 경우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TEN by TEN BET의 웹 사이트 및 서비스 사용이 합법적인지 확인하는 것은 계정 소유자의 책임입니다.
-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가 모욕적이거나, 불쾌하거나, 불공평하거나, 외설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이름과 성, 거주 국가, 유효한 이메일 주소 및 전화 번호와 관련하여 TEN by TEN BET 계정 세부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2.1.4
TEN by TEN BET 계정을 신청하는 개인은 다음을 인정하고 수락합니다.
- TEN by TEN BET 규칙에 명시된 모든 정의 및 규정
- 현재 웹 사이트에 게시 된 TEN by TEN BET 규칙 및 TEN by TEN BET 규칙에 대한 향후 변경 가능성
- 계약은 다음과 같은 내용에 의해 유지된다
(i) 한글로 게시된 TEN by TEN BET 규칙
(ii) 관리자가 수시로 내린 규제 조항 또는 기타 결정 등
(iii) 계약 장소의 준거법
2.1.5
TEN by TEN BET 은 플레이어 계정의 삭제 권한이 없으며, 소유자가 삭제를 원할경우 계정 비활성화로 처리 됩니다. 플레이어는 프로필의 이용정지 기능을 통해 로그인, 베팅, 한도를 제어할수 있습니다. 도박은 중독될 수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플레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베팅 수락 규칙
2.2
공급자는 플레이어가 시스템 사용 사기를 구현했다고 확신하는 경우 보너스, 잭팟 혹은 상금을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공급자는 플레이어의 특별 게임 계정을 동결하고 자금이있는 경우 플레이어가 게임 계정을 보충하기 위해 사용한 결제 시스템으로 환불합니다.
2.3
제공된 게임
공급자가 준비된 게임의 경우를 의심 할 수있는 충분한 사실을 가지고있는 경우, 상금을 종료하고 플레이어의 특별 게임 계정으로 이미 수행 된 지불금을 상환 할 수 있습니다.
언급 된 의혹에는 가능한 모든 방법을 통해 이루어진 모든 항목 지불 금액뿐만 아니라 합계 및 특성에 대한 데이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베팅규정
3.1
베팅 회사는 통신 네트워크 사용을 포함하여 의도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결과가 있는 스포츠 및 기타 이벤트의 결과에 대한 베팅을 수락합니다.
3.2
미디어 리소스 사용 (인터넷 또는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에 관계없이 계정을 개설하고 기존 계정을 사용하거나, 게임에 베팅하거나 참여하고, 경품을 받음으로써 클라이언트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할 때마다 클라이언트는 다음과의 동의(현재 버전의 규칙과이 규칙에 따라 행동 할 의무)를 확인합니다. 사용자가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고, 계정을 등록하고, 기존 계정을 사용하고, 게임에 베팅하고, 당첨금을 따는 등 언제든지 이는 현재 규칙에 따라 행동 할 사용자의 동의와 의무를 의미합니다.
3.3
TEN by TEN BET은 개별 사전 서면 통지없이 여기에 명시된 규칙, 지불 조항 및 절차를 변경하고 추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적절한 공지를 통해 이에 대해 알립니다. 이전에 베팅 한 (배치 된) 베팅의 조건은 변경되지 않으며 수락 된 베팅은 수락 당시 게시 된 규칙에 따릅니다.
3.4
TEN by TEN BET은 이유를 공개하지 않고 누구에게도 서비스를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4. 사이트 이용 정책
4.1
TEN by TEN BET은 이 사이트 또는 그 콘텐츠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조항은 어떤 사람이 사이트의 콘텐츠를 사용하거나 오용하거나 사이트에 액세스하거나 사용할 수 없으며, 사이트 내 컨텐츠의 데이터 기능 또는 전송 지연, 통신 회선 장애, 오류, 오용 또는 누락에 대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2
웹 사이트 또는 하위 사이트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로드하는 것은 사적인 용도로만 허용됩니다. 다른 목적으로이 데이터를 게시, 전송 또는 복제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4.3
TEN by TEN BET은 웹 사이트의 트래픽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자동 베팅이 의심되는 경우 액세스를 차단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5. 용어 사전
5.1
이 버전의 규칙에서 허용되는 기본 용어 :
"싱글" – 단일 이벤트에 대한 베팅
"멀티" – 이것은 동시에 여러 다른 이벤트의 결과에 대한 베팅입니다. 두 개 이상의 이벤트 (예 : 두 개의 다른 축구 경기)의 결과에 베팅을하면 "멀티"에서 하나로 합칠 수 있습니다.
멀티베팅에서 이기려면 멀티에 포함 된 결과에 대해 실패한 예측 (손실)이 없어야합니다.
멀티 베팅의 결과 중 하나에 대한 손실은 전체 베팅에서 손실을 의미합니다.
멀티 베팅의 승률은 멀티에 포함 된 플레이 결과 배당의 베팅 금액의 곱과 같습니다 (멀티에 포함 된 베팅 중 하나에서 수익이 발생하면 배당은 1이 됩니다).
"시스템" – 특정 이벤트 세트에 대한 "멀티베팅"세트. 시스템의 각 조합은 별도의 멀티베팅으로 계산됩니다.
시스템에서 이기려면 총 수의 표시된 예측 수가 정확하면 충분합니다 (이름으로 정의됩니다.
예를 들어 시스템 "3 of 4 ''에서는 4 개 중 3 개가 필요합니다).
예측이 옳다는 것이 증명되었는데,“7 개 중 5 개”에 대해 7 개 옵션의 5 개 이벤트의 결과를 적절하게 예측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총 베팅 금액의 일부만이 시스템 베팅의 각 표현 (옵션 수에 비례 함)에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그러한 시스템 베팅에 의한 상금이 더 적다는 사실을 고려해야합니다.
멀티 베팅으로 가능한 일반적인 상금보다. 경우에 따라 모든 결과가 예측되지 않을 때 상금 금액이 베팅 금액보다 적을 수 있지만, 표현 된 베팅과는 달리 금액의 일부는 올바르게 예측 된 결과로 인해 상쇄됩니다.
"체인" – 서로 독립적 인 이벤트를 포함한 "단일"베팅의 조합 인 베팅. 체인의 각 이벤트에 대한 단일 베팅의 합계는 체인의 합계와 같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체인에 포함 된 베팅의 순서를 독립적으로 결정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체인의 첫 번째 이벤트에만 베팅합니다. 따라서 "체인 계정"의 개념을 가져옵니다.
체인에 포함 된 각 단일 베팅의 토너먼트 후 해당 계정의 합계가 계산됩니다. 처음에는 첫 번째 베팅의 합계와 같습니다.
체인 계정의 합계가 초기 합계보다 작으면 체인의 다음 이벤트의 단일 베팅이 계정 잔액으로 계산됩니다. 체인의 계산 절차는 주어진 티켓에 언급 된 베팅 순서에 따라 다르지만 시간이 아닙니다.
체인의 모든 베팅을 계산 한 후 계정에 남아있는 합계는 지불 대상입니다. 체인 계정의 합계가 0에 도달하면 체인이 끊어지고 손실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핸디캡” – 북 메이커 사무실에서 베팅과 함께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목표 (포인트 /) 세트 등으로 표현되는 경쟁 참가자의 이점 또는 여유. 핸디캡 대상 이벤트의 결과는 다음과 같이 결정됩니다.
참가자에게 주어진 핸디캡은 대회에서 참가자가 표시 한 해당 결과에 추가됩니다. 이렇게 얻은 결과가 선출 된 참가자에게 유리한 경우, 그는 승자로 간주되며 핸디캡 승에 따라 그의 승리에 대한 베팅이 승리합니다.
지불은 베팅 설명에 표시된 상금 배당으로 수행됩니다. 결과가 상대방에게 유리한 경우 베팅은 패배됩니다. 핸디캡이 적용되는 결과가 무승부 인 경우 해당 결과에 따른 상금 배당은 1 (베팅 반환)과 같습니다.
For example:
Team 1
Team 2
Handicap 1
Handicap 2
Coefficient 1
Coefficient 2
Inter
Cagliari
-1.5
2.25
+1.5
1.9
1) 핸디캡에 따라 칼리아리의 승리에 베팅하고 싶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칼리아리 (핸디캡 2)에 베팅하는 핸디캡은 "+1.5 ''와 같습니다. 핸디캡 "+1.5 ''에 대한 베팅으로 승리하려면 칼리아리의 골에 핸디캡 +1.5가 추가되므로 칼리아리는 1 골 이상 패배하지 않아야합니다. 모든 옵션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 칼리아리가 승리하거나 팀이 무승부 또는 칼리아리가 1 골 차이로 패배했습니다. 예를 들어 최종 점수는 2-1입니다. 핸디캡 (+1.5)을 고려하면 결과 2 : 2.5가 칼리아리에 유리합니다 (칼리아리에서 요금에 대한 결과를 결정할 때 인터의 핸디캡은 고려되지 않음). 베팅은 적중입니다.
- 칼리아리는 1 점 이상 차이로 패했습니다. 예를 들어 최종 점수는 2-0입니다. 핸디캡 (+1.5)을 고려하면 결과는 2 : 1.5로 인터에 유리합니다. 이 경우 핸디캡 (+1.5)을 고려한 칼리아리의 베팅은 미적중입니다.
2) 마찬가지로, 핸디캡 "-1.5 ''를 고려하여 인터의 승리에 베팅 할 때 다음과 같은 변형이 가능합니다.
- 인테르는 둘 이상의 골로 이겼다. 예를 들어 최종 점수는 3-0입니다. 핸디캡 (-1.5)을 고려하면 결과는 1.5 : 0이며 인터에 유리합니다. 베팅은 적중입니다.
- 인테르는 1 골, 팀 무승부, 칼리아리의 우위로 이겼습니다. 예를 들어 최종 점수는 2-1입니다. 핸디캡 -1.5를 고려할 때, 핸디캡 (-1.5)에서 인터에 베팅 한 결과는 칼리아리에게 유리하게 0.5 : 1이됩니다. 이 경우 핸디캡이 -1.5 인 인터에 대한 배팅은 미적중입니다.
핸디캡의 더블 베팅이 제공됩니다 (아시아 핸디캡). 0.25의 배수 (0.5가 아님) 인 핸디캡을 고려하여 승리 또는 합계에 베팅합니다. 이러한 베팅은 합계의 절반을 가진 2 개의 베팅으로 계산됩니다. 동일한 홀수 및 "공통 핸디캡"과 "공통 합계"0.5 배의 공통 값에 가깝습니다. 아시아 핸디캡이 팔레이 또는 시스템에 포함 된 경우, 단일 베팅의 경우에 해당하는 배당률로 계산됩니다. 두 번의 공통 베팅에서이기는 경우 베팅의 홀수 "O"가 계산에 고려됩니다. 하나의 공통 베팅이 이기고 다른 베팅이 환불 대상이면 계산 중에 홀수 (“O”+1) / 2가됩니다. 두 일반적인 베팅이 모두 패배하면 전체 베팅이 패배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Event’s participant | Handicap’s double bet (Asian handicap) | Odd |
Real | -0.25 (0,-0.5) | 2.0 |
Barcelona | +0.25 (0,+0.5) | 1.8 |
"실제"및 "실제"원에 200 유로를 베팅 한 경우 : 총 원금의 절반을 사용하여 두 번의 일반적인 베팅과 당첨금은 100 * 2.0 + 100 * 2.0 = 400 유로입니다.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하나의 일반적인 베팅은 합계의 절반을 잃고 다른 하나는 홀수 "1 ''로 이겼고 당첨금은 100 * 0.0 + 100 * 1.0 = 100 유로입니다.
"실제" 패배 : 합계의 절반을 잃고 당첨금은 100 * 0.0 + 100 * 0.0 = 0 유로와 같은 두 가지 일반적인 베팅입니다.
“바르셀로나”에 200 유로의 지분이 있는 경우 "바르셀로나"승리 : 총합의 절반을이긴 두 번의 일반적인 베팅과 승리는 100 * 1.8 + 100 * 1.8 = 360 유로입니다.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하나의 일반적인 베팅은 합계의 절반을 잃고 다른 하나는 홀수 "1 ''로 이겼고 당첨금은 100 * 1.8 + 100 * 1.0 = 280 유로입니다.
"바르셀로나"패배 : 합계의 절반을 잃고이기는 것은 100 * 0.0 + 100 * 0.0 = 0 유로입니다.
"토탈" – 참가자 또는 이벤트 참가자가 득점 한 (던지거나 얻거나 플레이 한) 골, 퍽, 포인트 또는 게임의 수입니다.
예를 들면 :
축구 경기의 총합이 "4 ''와 동일하게 설정되고 총합에 대해 두 가지 결과, 즉 주어진 총계의 다소간에 베팅이 제공된다고 가정합니다.
경기가 총 4 골 미만 (0-0, 1-0, 0-1, 1-1 등)으로 득점 된 경우 "4 ''보다 낮은 베팅이 승리합니다.
경기가 총 4 골 이상 (4-1, 4-2, 3-2 등)으로 득점 된 경우 "4 ''보다 낮은 베팅은 패배하고"4 ''보다 많은 베팅이 승리합니다.
경기가 정확히 총 4 골 (3-1, 4-0, 2-2, 1-3, 0-4)로 득점 된 경우 환불됩니다.
6. 베팅 정책
6.1
현재 날짜의 라인에 지정된 매개 변수 값 (핸디캡, 토탈 포함) 및 이벤트 배당은 베팅 후 변경 될 수 있지만 라인에 기술적이고 명백한 실수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베팅 전 조건은 동일합니다.
6.2
베팅 금액으로 회사가 확인하고 등록한 금액 만 허용됩니다.
6.3
사용자는 베팅에 대한 책임이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베팅이 이루어지고 수락이 확인되면 사용자가 변경하거나 취소 할 수 없습니다. TEN by TEN BET은 고객의 "미적중"또는 "중복"베팅과 관련하여 어떠한 보상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든 베팅을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6.4
비밀번호 분실은 출금이나 당첨금 지급 요청 취소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6.5
회사에서 확인하는 즉시 베팅이 수락됩니다. 수락 된 모든 베팅은 "베팅 내역"에 표시됩니다. 경우에 따라 베팅이 기록에 나열 될 때까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분쟁 발생시 회사의 시스템에 베팅이 등록 된 시간이 실제 제출 시간으로 간주됩니다. 사용자가 베팅 수락에 대한 알림을 받지 못한 경우 "베팅 내역"에 표시되면 해당 비율이 수락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6.6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통신 실패 또는 기타 기술적 실패는 베팅이 서버에 등록 된 경우 베팅 취소의 이유가 아닙니다.
7. 데이터 표시
7.1
회사는 라이브 및 메일 링 서비스의 이벤트에 대한 데이터를 포함하여 제안 된 정보 서비스의 정확성, 완전성 및 적시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2
TEN by TEN BET은 라이브 이벤트에 대한 정보 (예 : 결과, 게임 시간 및 팀 / 플레이어 통계)가 정확하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러나 이 정보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표시됩니다. TEN by TEN BET은이 데이터에 오류가있는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3
TEN by TEN BET은 팀 이름과 선수 이름의 외국어 번역의 정확성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7.4
표시된 이벤트 / 매치에서 동일한 성을 가진 한 명 이상의 회원이 있고 베팅을 수락하는 동안 선수의 전체 이름 또는 그들을 고유하게 식별하는 기타 기능이 표시되지 않은 경우 모든 베팅은 환불됩니다.
7.5
경기 이름이나 위치 이름에서 한 명 이상의 참가자가 줄에 잘못 표시된 경우 (번역 오류 제외), 즉 대표 토너먼트의 다른 팀 / 참가자가 필요한 팀 대신 표시된 경우 , 해당 이벤트에 대한 모든 베팅은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인식되고 반환됩니다. 오직 TEN by TEN BET만이 이 카테고리에 속하는 이벤트를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7.6
특정 연령 그룹 (예 : 18 세 / 21 세 / 청소년 팀), 성별 (여성) 또는 팀 상태 (예비)와 같은 팀의 특정 세부 정보가 줄에 표시되지 않은 경우 선언 된 팀 대신 라인에 있는 다른 팀의 표시가있을 경우 이 경기에 대한 모든 베팅은 환불됩니다. 불완전한 이름이나 가능한 문법 오류가 줄에 표시되는 다른 경우에는 모든 베팅이 유효합니다. 라인에 팀의 성별이 표시되지 않으면 팀의 성별은 남성으로 간주됩니다. 여자 팀이 경기에 참가하는 경우 라인에 자세한 내용을 표시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경기에 대한 베팅이 반환됩니다.
7.7
라인에 표시된 날짜와 시간은 이벤트 (라이브 이벤트 제외)에 대한 베팅 승인이 중단 된 날짜와 시간이며, 반드시 이벤트의 실제 시작 날짜 및 시간과 일치하지 않아도됩니다. 베팅을 계산하는 동안 이벤트의 실제 시간은 이벤트 시작 시간으로 간주되며, 이는 경쟁을 수행하는 조직의 공식 문서와 TEN by TEN BET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7.8
회의 장소가 줄에 표시되지 않은 경우 미국 유형의 스포츠 경기를 제외하고 이벤트 목록에서 필드의 호스트가 먼저 표시됩니다. 특정 스포츠에 대한 "캡"에 포함 된 모든 정보는 부수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어진 정보의 가능한 오류는 베팅의 반환 근거가 아닙니다.
7.9
라이브 이벤트에 대한 베팅을 수락하면 설정된 지연이 있으며 그 값은 스포츠, 시장 및 기타 기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보안 및 후속 베팅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TEN by TEN BET에 의해 독점적으로 결정됩니다.
7.10
고객의 편의를 위해 배당이 매우 자주 변경되는 라이브 이벤트의 특이성을 고려하여 고객은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당의 모든 변경 수락", "마크 업 된 베팅 만 수락"또는 "안 함 배당이 변경되면 베팅을 수락합니다.”이는 배열 시간 동안 배당이 변경되거나 또는 변경된 베팅이 예상 베팅 배당을 초과하는 경우 베팅이 수락되는지 여부를 각각 결정합니다.
7.11
진행된 경기의 잘못 표시된 날짜는 베팅 취소 사유가 아닙니다.
7.12
경기가 이전에 중단 된 순간부터 규정되지 않은 라인에서 시작된 경우 베팅은 환불됩니다.
7.13
스포츠북 베팅타입 및 선택 옵션의 번역 오류로 인한 분쟁 발생시 영문 버전을 우선으로 하며, 영문 표기의 문제가 없는 한 분쟁의 소지가 될수 없습니다.
8. 연동 이벤트 및 결과
8.1
"멀티"및 "시스템"베팅에서 동일한 경기와 관련된 다른 이벤트를 포함하는 것은 금지되며 직접적으로 상호 의존하는 이벤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러한 베팅에 주어진 경기와 관련된 이벤트가 포함 된 경우, 베팅을 수락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이 제출 중에 이 베팅을 차단하지 않았더라도 이 베팅은 환불 가능합니다. TEN by TEN BET은 이벤트의 연결 여부를 결정할 수있는 독점적 권리를 보유합니다.
8.2
"멀티"및 "시스템" 베팅에서 그룹의 출력 부재에 대한 게임에서 주어진 그룹의 한 팀에만 베팅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베팅에서 동일한 그룹의 팀의 자격이 없는 경우 해당 베팅을 수락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이 제출 중에 이 베팅을 차단하지 않았더라도 해당 베팅은 환불됩니다. TEN by TEN BET은 "멀티", "시스템" 및 "단일" 베팅에서 자격 위치에 대한 베팅을 수락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있는 고유 한 권리를 보유합니다.
9. 명백한 기술적 오류
9.1
회사는 베팅의 입력, 전송 또는 계산 오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특히, TEN by TEN BET은 베팅 배당 혹은 베팅 금액 계산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는 동안 발생한 명백한 오류를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예 : 팀에 잘못 표시된 배당의 오류, 잘못 표시된 이벤트 등). 이벤트 완료 후에도 해당 베팅을 무효로 선언합니다. 명백한 오류를 수정하는 경우 베팅이 반환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기술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9.1.1
배당 입력 오류 – 배당 (또는 핸디캡 / 전체 설정 등)이 구분 기호 (점)없이 또는 추가 숫자와 함께 표시되는 경우.
예 : 배당 1.8 대신 18이 표시되고 2 대신 23이 표시되고 3 대신 30이 표시됨 등
9.1.2
“Mirror Errors” – 플레이어의 배당이 정반대 방식으로 표시되는 경우. 이 경우, 게임의 즐겨 찾기 (현재 라이브 이벤트의 즐겨 찾기 포함)는 해당 이벤트의 외부인 배당을 초과하는 배당으로 표시됩니다.
예 : 농구. Barcelona-Unicaja. 경기의 승자. 1.2와 4 대신 4와 1.2가 표시됩니다.
9.1.3
쓰기 오류 – 모든 배당이 올바르게 표시되면 팀이 잘못된 순서로 기록됩니다 (일반적으로 중립 필드에서 발생하는 이벤트에 대해 발생).
이전 예의 의미 : 기록 : 농구. Unicaja-Barcelona. 경기의 승자. 농구 대신 1.2와 4. Barcelona-Unicaja. 경기의 승자. 1, 2 및 4
명백한 오류에 대한 명확한 지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TEN by TEN BET과 다른 북 메이커의 배당에서 매우 큰 차이, 현재 경기 상황에서 제공하기 거의 불가능한 배당.
어떠한 경우에도 명백하거나 기술적 오류가 발생했는지 여부를 결정할 권리는 TEN by TEN BET에 독점적으로 속합니다.
9.2
TEN by TEN BET은 의도적으로 잘못된 배당과 명백한 오류에 대한 베팅을 폐지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고객에게 잔액 변경에 대해 즉시 알립니다.
9.3
TEN by TEN BET은 기술적 실패 또는 명백한 오류의 결과로 사용자가 베팅을 이긴 경우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베팅을 취소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9.4
기술적 인 이유로 사용자의 베팅 계정에 필요한 금액이 제공되지 않은 경우 베팅은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9.5
실수로 고객의 계정에 금액을 입금 한 경우 즉시 실수에 대해 TEN by TEN BET에 알려야합니다. 오류로 인해 클라이언트에서 마이너스 잔액이 생성 된 경우 베팅 회사는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이루어진 사실에도 불구하고 계산되지 않은 베팅을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9.6
회사는 입금 혹은 계좌 입금 과정에서 이용자가 고의로 기술적 또는 관리상의 오류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이용자에게 책임을 요구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10. 신용에 의한 베팅
10.1
TEN by TEN BET은 신용에 의한 베팅을 수락하지 않으며 신용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든 베팅은 사용자 계정에있는 자금으로 확인되어야 합니다.
11. 법적 측면
11.1
TEN by TEN BET은 베팅 배치 및 베팅 조직, 스포츠 베팅, 멀티 플레이어 포커, 카지노 게임 및 복권과 같은 게임에 대한 참여는 법률에 의해 제한되거나 일부 국가에서 금지 될 수 있음을 명시합니다.
이러한 제한 또는 금지는 회사가 베팅 및 베팅 조직에 필요한 허가 (베팅 또는 게임 조직 라이센스)를 획득 한 경우에도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스포츠 베팅, 멀티 플레이어 포커 및 복권과 같은 게임에 대한 베팅 또는 참여가 금지되거나 준수되지 않는 특정 조건에서만 허용되는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음을 유의해야합니다.
고객은 또한 회사가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 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현재 단락보다 더 넓은 범위의 지침 및 경고,특히, 회사는 해당 국가에서 작용하는 관련 법령상의 금지 사항을 위반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2
거주 국가에 따라 TEN by TEN BET 회사 그룹에 속한 웹 사이트 중 하나에 등록해야 합니다. 이용자는 게임의 등급을 매기거나 게임에 참여함으로써 해당 국가의 법률이 정하는 최저 연령에 도달했음을 확인하고 회사와 계약을 체결 할 수있는 능력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사용자 계정이 폐쇄되고 필요한 조치가 적용됩니다.
11.3
사용자는 풀 베팅, 멀티 플레이어 포커 게임, 카지노 게임 및 복권과 같은 게임 및 기타 게임에서 회사에 제공된 자신의 개인 정보가 자동 수단으로 저장되고 사용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11.4
TEN by TEN BET 회사 그룹에 속한 웹 사이트에 두 번 이상 등록했거나 계정이 두 개 이상 있는 경우, 회사는 재량에 따라 모든 계정을 차단하고 거주 국가에 해당하는 하나의 계정만 탈퇴 할 수있는 권리를 가지며, 이용자를 등록함으로써 회사 규정에 대한 배타적 지적 재산권과 통제되는 시스템을 확인합니다.
11.5
회사는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 사용자에게 특별 프로모션 및 신제품에 대해 알릴 권리가 있습니다.
11.6
사용자와 회사 간의 법적 관계는 PAGCOR 법률의 적용을받으며 국제 사법의 적절한 법적 규칙을 제외하고 PAGCOR에 의해 규제됩니다. 베팅과 게임 및 적절한 베팅에서 모든 의무를 이행하는 장소는 PAGCOR입니다. 고객의 베팅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관련 지역 및 주제 관할권을 가진 PAGCOR의 법원에 의해 법에 위배되지 않는 경우 해결됩니다.
11.7
회사는 사용자에게 세금 혹은 법적 문제에 대한 조언 (상담)을 제공하지 않음을 명시합니다.
11.8
회사가 중재 조항을 준수하는 경우 베팅에 대한 어떠한 분쟁도 소송, 법적 조치 및 북 메이커 라이선스에 대한 청구로 이어질 수 없습니다.
11.9
사용자 측과 당사자를 대표하는 사람들의 클레임 및 분쟁의 경우 회사의 책임은 베팅 규모 또는 가능한 상금에 따라 제한됩니다.
11.10
분쟁이나 클레임의 경우 TEN by TEN BET의 데이터베이스가 다른 데이터보다 우선합니다.
11.11
이 규칙의 영어 버전과 다른 언어로의 번역간에 불일치가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올바른 것으로 간주됩니다.
11.12
이벤트 결과에 대한 클레임을 포함한 모든 분쟁 사항은 스포츠 이벤트 종료 후 5 일 이내에 북 메이커 사무실에서 검토 할 수 있습니다.
11.13
TEN by TEN BET은 분리되거나 별도로 보호되는 은행 계좌에 사용자의 자금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TEN by TEN BET의 예금이 은행에 있지 않으며 이자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2. 요금 제한
12.1
북 메이커 회사는 이유없이 어떤 사람의 베팅을 수락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사전 통지없이 개별 사용자의 계정을 닫거나 일시적으로 차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12.2
모든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최소 및 최대 베팅 크기는 북 메이커 사무실에서 정의하며 사전 서면 통지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 TEN by TEN BET은 개별 사용자의 계정에 특별한 제한을 부과 할 권리가 있습니다.
12.3
TEN by TEN BET은 공모 (속임수)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두 명 이상의 사용자가 하나의 IP 주소 (동일한 컴퓨터 또는 동일한 근거리 통신망)에서 베팅을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상황을 설명하여 게임의 가능성을 TEN by TEN BET으로 조정해야합니다. TEN by TEN BET은 그러한 사용자의 계정을 차단하고 등록 된 신원을 확인하는 문서를 보내도록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12.4
상금은 회사의 최대 한도로 설정된 한도 내에서만 지급됩니다. 사용자가 베팅을 했고 당첨 금액이 최대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회사는 최대 한도를 초과하는 금액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12.5
스포츠 통계 결과는 스포츠 이벤트 종료 후 3 일 이내에 공식 웹 사이트 TEN by TEN BET에 게시됩니다.
13. 늦은 베팅(Late bets)
13.1
라이브 이벤트에 대한 베팅을 제외한 모든 경우에 이벤트 시작 이후에 한 베팅은 무효이며 반환 가능하며 "익스프레스"및 "시스템"베팅에서 제외됩니다. 이벤트에 대한 모든 베팅 (라이브 이벤트에 대한 베팅 포함)은 베팅 당시에 이미 결과가 알려진 경우 무효로 간주되며 환불됩니다.
13.2
사용자가 이벤트 시작 시간에 이의를 제기하려면 해당 이벤트의 실제 시작 시간을 확인하고 베팅에 이상이 없다는 공식 문서 (또는 해당 이벤트의 규제 기관 웹 사이트 링크)를 제공해야합니다.
13.3
이벤트 시작 시간에 관한 분쟁이 발생하는 동안 해당 토너먼트 / 이벤트의 공식 규제 기관이 해당 정보를 제공하지 않거나 부족한 경우 이벤트 시작 시간에 대한 TEN by TEN BET의 정보가 유일하게 올바른 것으로 간주됩니다.
13.4
당사는 플레이어의 베팅이 사기성의 의심스러운점이 발견된다면 플레이어의 잔액과 계정을 동결 시키고, 베팅을 검토할 권리가 있습니다.
14. 적중특례(Return)
14.1
베팅에 대해 "리턴"이 선언되면 해당 베팅은 배당 1로 승리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싱글" 베팅의 경우 이는 사용자가이 베팅에 걸린 금액을 반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멀티베팅" 또는 "시스템" 베팅의 경우 총 배당이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수익이 발생한 이벤트에서 배당은 값 1을 얻고 나머지 이벤트의 배당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되며 최종 배당은 유사한 계획에 따라 계산됩니다. "멀티 베팅"또는 "시스템"의 최종 배당의 요인 (승수) 중 하나 인 이벤트에 대한 결과의 배당만 반환됩니다. 1).
EXAMPLE: 멀티베팅
팀명 | 결과 | 배당 |
Finland - Moldova | Win 1 (1팀 승) | 1.55 |
Malta-Croatia | Croatia Handicap (-2) | 1.7 |
Bulgaria-England | Win 2(2팀 승) | 1.5 |
멀티벳 토탈 배당= 1.55 * 1.7 * 1.5 = 3.95
위에서 언급 한 경기에서 핀란드와 잉글랜드가 승리하고 크로아티아가 2 골 이점으로 승리 한 경우,
주어진 멀티베팅 플레이가 있지만 총 배당 계산할 때 1.7 (승리 배당)이 아닌 1과 최종 배당이 있습니다.
주어진 표현은 1.55 * 1 * 1.5 = 2.325와 같습니다.
14.2
경기의 결과로 득점 한 총 골 수가 베팅의 총액과 같고 주어진 총 베팅의 제안 된 결과 중에서 동일한 옵션이없는 경우 ... (표시된 수) 골, 반환이 이루어집니다. 마찬가지로, 개별 총계, 플레이어 총계, 카드 / 코너 / 제거 총계, 파울 및 기타 매개 변수의 경우 경기의 최종 값과 제안 된 총 매개 변수가 동일하면 반환이 이루어집니다.
15. 사용자 데이터의 보안
15.1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과 관련된 모든 정보의 기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권한이없는 사람이 개인 계정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계정 소유자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로 확인 된 모든 작업은 유효하며 법적 효력이 있습니다.
15.2
사용자가 자신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제 3 자에게 알려 졌다고 의심되는 경우 언제든지 TEN by TEN BET에 요청을 보내 모든 상황을 명확히 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계정을 차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15.3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TEN by TEN BET은 등록 중에 사용자가 지정한 이메일을 통해 사용자와 통신합니다.
15.4
이용자는 자신의 이메일과 관련된 모든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제 3 자에 의한 이메일 주소 사용을 방지하기위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TEN by TEN BET은 등록 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북 메이커 사무실과 사용자 간의 연결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 경기 수정
16.1
경기 결과에 방해가 될 수 있고 경기 배당이 형성되는 경우 (경기 고정 의심 사례 포함), TEN by TEN BET은 이 이벤트에 대한 지불을 중단하거나 이 경기에 대한 베팅을 취소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유사 사건에 대한 추가 조사 및 예방을 위해 관련 당국에 관련 정보를 전달합니다.
16.2
TEN by TEN BET은 이 경기가 협상 가능하다고 믿을만한 확실한 근거가 있는 경우 요금 지불을 중단하고 이벤트 요금을 반환 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근거는 하나 또는 모든 가능한 베팅 방법으로 이루어진 베팅의 크기, 수 및 성격에 기반 할 수 있습니다. 관련 연맹 및 규제 기관의 관리 기관의 결정도 고려됩니다. 이러한 경우 TEN by TEN BET은 추가 조사 및 유사한 사건 방지를 위해 관련 당사자에 대한 정보를 관리 기관에 전달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17. 중립 영역
17.1
경기가 중립 영역(Neutral Field)로 전송되는 경우 비율이 유지됩니다. 경기가 상대 필드로 이적 된 경우 환불됩니다. 팀이 같은 도시 출신이고 다른 필드로 이적 된 플레이의 경우 베팅은 유효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국제 경기에서는 경기가 상대 국가의 필드로 이적 될 때만 베팅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18. 중단된 이벤트
18.1
이벤트가 중단 된 결과가 나중에 최종 확인 된 경우에도 회사 규칙에 따라 지정된 필수 플레이 시간 동안 플레이가 없으면 이벤트가 중단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18.2
경기가 중단 된 경우, 지정된 시간 내에 종료되지 않았으며 경기 시간이 다음과 같으면 경기가 진행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 Soccer - 90 min.
- Futsal (duration 2 x 20 minutes.) - 35 minutes
- Futsal (duration 2 x 25 minutes.) - 45 minutes
- Basketball NBA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and PBA, CBA) - 43 min.
- Eurobasketball - 35min.
- Hockey NHL (National Hockey League) - 55 min.
- Bandy - 60 min
- Eurohockey - 50 min.
- American football - 55 min.
- Baseball - 5 periods (innings)
- Handball -50 min
18.3
취소 된 것으로 인식 된 중단 된 이벤트의 경우, 스포츠 규칙에 달리 명시되지 않은 경우 모든 베팅은 환불 가능합니다. 단, 이벤트 중지 시점에 결과가 정확히 정의 된 경우는 예외입니다. 예를 들어 이닝이나 전반전 등 해당 베팅 경기의 구간이나 시간에 대한 결과가 이미 중단되기 전에 나왔다면 반환이 아니라 이미 정해진 해당 결과가 반영됩니다.
19. 이벤트 변경
19.1
이벤트 시작 시간이 변경되었거나 스포츠 규칙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벤트에 대한 모든 베팅은 환불됩니다.
19.2
다음 라운드로 가는 게임 중에 게임 기간을 다음 날로 이전하거나 필드를 변경하는 경우 베팅은 유효합니다. 추후 다음 라운드로 가는 팀의 경기가 어떠한 이유로 든 취소 된 경우 취소된 경기의 결과는 무시되고 추후 경기 결과에 따라 지불이 이루어집니다.
두 번째 경기가 열리지 않았거나 중단 된 경우, 기존 취소된 경기를 포함한 모든 베팅은 환불됩니다.
취소된 경기에 대한 지불은 첫 경기 전에 이루어진 베팅에서만 이루어집니다. 경기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베팅은 환불됩니다.
20. 베팅의 계산
20.1
TEN by TEN BET은 이벤트를 마친 후 공식 보고서 및 대체 정보 소스 (이벤트 비디오 포함)를 기반으로 결과를 검증합니다. 베팅 계산은 웹 사이트 www.10x10bet.com의 "결과" 섹션에 게시 된 결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다른 정보 소스의 결과가 일치하지 않거나 명백한 실수의 경우 결과를 결정하기 위한 최종 결정은 TEN by TEN BET에 속합니다.
20.2
TEN by TEN BET 사이트 결과의 정확성에 관한 사용자의 모든 문의는 공식적인 정보 출처 (이 챔피언십에 대한 규제 기관의 웹 사이트)만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다른 출처의 정보는 베팅 검토 / 재평가의 근거로 간주 할 수 없습니다.
20.3
결과로 간주되는 유효한 (사실적) 결과는 이벤트 종료 직후 공식 프로토콜 또는 기타 정보 소스를 기반으로 발표됩니다. 주최자는 다음 공식 소스를 사용합니다.
www.uefa.com
www.fifa.com
www.beto.gr
www.bundesliga.at
www.turkish-soccer.com
www.rfpl.org
www.premierleague.com
www.sportinglife.com
www.gazzetta.it
www.bundesliga.de
www.laliga.es
www.lfp.fr
www.mlssoccer.com
www.nfl.com
www.russiabasket.ru
www.nba.com
www.euroleague.net
www.nhl.com
www.fhr.ru
www.rusbandy.ru
www.atptennis.com
www.wtatour.com
www.itftennis.com
www.daviscup.com
www.fedcup.com
www.ausopen.com
www.rolandgarros.com
www.wimbledon.com
www.usopen.org
www.mlb.com
www.pgatour.com
www.iccworldtwenty20.com
www.fide.com
www.volley.ru
www.nyse.com
www.nasdaq.com
주최자는 필요할 때 다른 공식 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외적 인 경우 주최자는 비디오 시청을 사용하여 실제 결과를 판단 할 수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20.4
라이브 이벤트 베팅 결과는 이벤트 / 경쟁 종료 직후에 알려진 내용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다음의 모든 변경 (예 : 경기 후 배심원의 결정에 의한 변경)은 베팅을 결정할 때 고려되지 않습니다. 회사 자체는 게임의 실제 과정에 대한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러한 베팅을 계산합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은 경우, 대회에 참가하지 않는 선수에 대한 모든 베팅은 무효가됩니다.
20.5
회사의 통계 (TV 취재 기준)가 공식 통계와 다른 경우 회사의 통계에 따라 배팅이 계산됩니다.
20.6
두 명 이상의 참가자 또는 팀이 대회의 승자로 선언 된 경우 승률 배당을 승자 수로 나눕니다 (배당은 1보다 작을 수 없음).
20.7
게임 계정에 대한 모든 작업은 등록 중에 사용자가 선택한 통화(화폐단위)로 이루어집니다.
20.8
결과가 이미 정해진 모든 베팅 (특히 다음 골을 득점하거나 경기의 특정 부분에서 승리 할 사람에 대한 베팅)은 유효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벤트 또는 토너먼트가 중단 된 경우에도 계산됩니다.
20.9
경기가 완료되지 않고 불완전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이벤트가 중단 된 결과가 나중에 최종 확정 된 경우에도 해당 경기에 대한 모든 베팅은 환불 가능합니다 (포인트 16.1.1에 언급 된 사항 제외).
20.10
개인 스포츠의 특별 규칙에 위배되지 않는 경우, 경기 당일 발표 된 결과를 경기 결과로 간주합니다. 베팅을 목적으로 하는 관리 기관에 의한 이벤트 결과 수정 및 팀의 징계 벌칙에 따른 결과의 가능한 변경은 고려되지 않으며 베팅 계산의 초기 결과는 유효합니다.
20.11
모든 경기의 베팅 결과는 정확한 경기 결과로 적용이 되어야 합니다. 경기 결과 소스의 부정확 함으로 잘못 적용된 베팅 결과는 정확한 결과로 재적용 될 수 있습니다.
21. 베팅 그룹 / 신디케이트 및 경기 / 이벤트 제한
21.1
사용자는 자신을 대신해서 만 베팅해야합니다. 한 명 이상의 고객으로부터 동일한 선택을 포함하는 반복 베팅은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인식되고 회사에서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베팅의 공식 결과가 알려진 후에도 회사가 사용자가 공모 또는 신디케이트 역할을했다고 확신하거나 단기간에 한 명 이상의 사용자가 의심스러운 베팅을했다고 확신하는 경우 이러한 베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효로 간주되어 회사에서 취소됩니다.
21.2
스포츠 이벤트 별 베팅 한도는 플레이어의 계정 상태와 개별 베팅 / 이벤트에 따라 설정됩니다. 플레이어가 이벤트에 대해 지정된 한도를 벗어난 베팅을 시도하면 경고 메시지 ‚Äù Max. 베팅``한도 도달 / 공식 한도 예외 ''는 알림으로 베팅 슬립에 표시됩니다. 동일한 베팅 이벤트 내에서 동일한 선택을 결합한 다중 베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경고 메시지를 피하고이 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면 모든 베팅이 취소되고 초기 베팅금액이 환불됩니다.
21.3
당사는 플레이어의 베팅이 사기성이 발견된다면 플레이어의 잔액과 계정을 동결 시키고, 베팅을 검토할 권리가 있습니다.
22. 이벤트 미참여
22.1
만약 개별 스포츠의 특별 규칙에 위배되지 않는다면 , 이벤트 참가자가 어떤 이유로든 베팅 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는 경우에 베팅은 유효하고 고객이 잃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벤트 / 토너먼트가 취소되는 경우
- 이벤트 / 토너먼트는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 이벤트 장소가 변경되는 경우
- 이벤트 / 토너먼트가 중단되는 경우
22.2
두 가지 결과가 있는 베팅을 의미하는 "Who is taller" 베팅의 경우 참가자 중 한 명이 이벤트 / 토너먼트 전에 참가를 거부하면 베팅이 환불됩니다.
23. 스포츠 규칙
23.1
다른 스포츠에 대한 베팅 유형에 대한 추가 정보는 스포츠 규칙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23.2
스포츠 규칙은 일반 규칙보다 우선합니다.
23.3
일부 유형의 베팅
23.4
"홀수 / 짝수"에 베팅하는 경우, 스포츠 및 제안 된 위치 (총 골 / 카드 / 파울 등 포함)에 관계없이 결과가 "0 '"이면 베팅은 짝수로 간주된다.
23.5
메달 수에 대한 모든 베팅은 이벤트 종료시 공식 메달 테이블에 따라 계산됩니다. 추후에 공식 운영 주최 단체가 취한 변경 사항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23.6
모든 대회에서 국가 대표팀이 획득 한 메달은 이 팀의 참가자 수에 관계없이 하나로 간주됩니다.
23.7
어떤 시장이 잠재적인 결과가 "기타"인 경우 이 결과에는 해당 시장의 옵션에 별도로 나열되지 않은 이벤트의 모든 참가자가 포함됩니다.
23.8
투어의 "추가 시장"(총 골, 승리, 패배, 무승부, 앵귤러, 옐로 카드 등)의 이벤트에 대한 게임의 경우, 투어에 포함 된 경기 만 고려됩니다.
24. 가입
24.1
등록 된 사용자 만이 회사의 보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등록하려면 사용자는 등록 양식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작성해야합니다.
24.2
등록 및 베팅은 18 세 이상 (또는 사용자가 입금하고 베팅을 한 해당 국가에서 허용되는 연령 범위) 이상의 사람들에게만 허용됩니다. 사용자는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인터넷 도박의 합법성을 처리하거나 해당 국가의 적절한 당국에 상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는 적절한 문서를 받기 전에 연령 증명을 요구하고 사용자 계정을 차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24.3
등록 과정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정확하고 완전해야합니다. 특히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카드 소지자의 이름과 성이 등록 양식에 표시된 이름과 일치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정이 차단됩니다. 계정을 잠그기 전에 이루어진 모든 베팅은 유효한 것으로 인식됩니다.
24.4
회사는 허위 정보를 신고 한 사용자의 계정을 차단하고 상금 지급을 거부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사의 요청에 따라 사용자는 자신의 신원을 확인할 수있는 사진이 포함 된 공식 문서 (여권 사본), 표시된 주소 데이터 및 전화의 진위를 증명해야합니다.
24.5
각 사용자는 하나의 계정 만 가질 수 있습니다. 등록 된 사용자는 새 이름이나 새 이메일 주소로 새 클라이언트로 재 등록 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사용자의 모든 베팅을 무효화 할 권리가 있습니다.
24.6
사용자는 제 3자가 자신의 게임 계정을 사용하도록 허용 할 권한이 없습니다.
24.7
암호화되지 않은 이메일을 통해 신용 카드 계정 또는 기타 민감한 금융 정보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보내지 마십시오.
24.8
TEN by TEN BET은 모든 사용자가 자신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 조합을 선택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정보를 비밀로 유지해야합니다.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동안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하면 모든 베팅이 유효하며 사용자가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귀하가 아닌 다른 사람이 귀하의 암호를 알고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당사 웹 사이트에서 즉시 변경하십시오. 암호 또는 암호의 일부를 잊은 경우 Live Support에 새 암호를 요청하십시오.
24.9
휴대폰을 통해 TEN by TEN BET에 베팅하는 사용자는 TEN by TEN BET이 클라이언트의 휴대폰 데이터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모바일 및 인터넷 사업자의 수수료에 대한 책임이 없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등록함으로써 고객은 본 약관에 동의 함을 확인합니다.
25. 통화
25.1
현재 사용자는 KRW(대한민국 원) 통화로 베팅 할 권리가 있습니다. TEN by TEN BET은 표시된 통화로 베팅 및 운영 활동의 수신을 차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경우 차단 된 통화 계정에 필요한 모든 지불은 해당 날짜의 은행 간 환율에 상응하는 다른 통화로 유지됩니다.
26. 보너스 프로그램
26.1
사용자의 모든 보너스는 한 사람, 집 주소, 전화 번호 및 이메일 주소, 지불 청구서 (카드 번호 또는 Skrill 계정 등), 사용중인 컴퓨터 (기관, 인터넷 포함)로 개별적으로 제한됩니다. 회사는 사용자 또는 사용자 그룹에 대한 보너스를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보너스 프로그램은 TEN by TEN BET에서 자신의 계정에 실제 통화로 입금 한 사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26.2
보너스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및 주어진 베팅의 결과에 관계없이 고객 그룹의 동일한 이벤트에 대한 반복적 인 베팅 또는 음모가 있는 경우, TEN by TEN BET은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러한 사용자를 보너스에서 박탈하고 해당 베팅을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회사는 보너스를 양도하기 전에 고객에게 신원을 증명하는 문서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27. 입금
27.1
사용 가능한 지불 방법은 등록시 선택한 국가 및 통화에 따라 결정됩니다. 수수료, 한도 및 기타 항목의 전체 목록은 입금 및 인출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TEN by TEN BET은 이러한 조건과 세부 사항을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27.2
금융 거래를 수행 할 때 직불 / 신용 카드 또는 은행 계좌 소유자의 이름이 TEN by TEN BET의 해당 계정 소유자 이름과 정확히 일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TEN by TEN BET은 모든 거래를 취소하고 다른 사람의 계정 또는 신용 /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동안 이루어진 모든 베팅에 대해 반환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27.3
사용자가 입금 신청을 함으로써 모든 입금방식 및 절차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8. 계좌 입금
28.1
이용자에게 잘못 이체 된 경우, 이용자는 즉시 회사에 통지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고객의 상금은 무효로 간주되며, 오류의 원인과 발견 된 시간 사이의 지연에 관계없이 이러한 베팅은 환불 가능합니다.
28.2
계좌에 대한 입금이 베팅, 포커, 카지노 및 금융 베팅 이외의 목적으로 이루어진 경우, 회사 (특히 사기성 자금 회전율이 의심되는 경우)는 입금을 취소하고 다음과 같이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사용자로부터 징수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28.3
사용자의 입금액이 베팅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고객의 출금 요청에 따라 TEN by TEN BET은 입금 및 출금 처리의 결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사용자에게 청구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29. 재정 한도
29.1
모든 이벤트에 대한 최소 단일 베팅은 1만원 또는 플레이어 계정 통화로 이에 상응하는 금액입니다. 멀티 베팅 혹은 시스템 베팅의 최소 베팅은 1만원 또는 플레이어 계정 통화로 이에 상응하는 금액입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스포츠 이벤트 또는 경기당 하나의 베팅 만 허용됩니다.
29.2
베팅의 최대 배당은 500 배당 입니다. 배당이 최대 값을 초과하는 경우는 500 배당으로 계산 됩니다. 최대 당첨 금액은 1억으로 최대 당첨 금액 1억을 초과 해서는 안됩니다. (리그, 경기, 베팅 타입마다 한도가 다르게 책정되어 있어, 베팅 시 다르게 확인될 수 있으며, 베팅 슬립에 경기를 담으신 후 베팅금액 입력란 옆 최대 버튼을 누르시면 현재 베팅 슬립에 담긴 경기들의 최대 베팅금액 확인 가능합니다.)
29.3
이벤트에 대한 최대 베팅 금액은 스포츠와 이벤트에 따라 다르며 북 메이커 네트워크에서 각 이벤트 및 각 베팅 유형에 대해 특별히 정의하며 사전 서면 통지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TEN by TEN BET은 개별 이벤트에 대한 최대 베팅을 제한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통지 또는 이유 설명없이 개별 사용자의 계정에 대한 특정 제한을 도입 및 제거 할 권리가 있습니다.
29.4
모든 재정 한도는 모든 개별 고객 혹은 집단 단위 역할을하는 플레이어의 그룹에 적용되며, 여러 배당률에서 일련의 베팅에 배치 된 위치를 포함하여 동일한 매치 선택을 포함하는 두 개 이상의 베팅을 배치했습니다. 다양한 플레이어의 계정을 사용하거나 다양한 베팅 채널을 통해 며칠 동안 시장. 두 개 이상의 베팅이 이러한 방식으로 이루어 졌다는 것을 확인하면 모든 베팅은 무효로 간주되며 제출 된 첫 번째 베팅 슬립만 합법적인 베팅으로 간주됩니다.
29.5
최대 베팅금액 이상의 중복 베팅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베팅슬립에 경기를 담은후 최대 버튼을 누르면 최대 베팅 금액이 확인됩니다. 동일한 경기의 동일 베팅타입, 동일 기준점을 배당률만 다르게 중복으로 베팅 할수는 없습니다. ( 최대 베팅금 한도 내에서는 중복 베팅 가능합니다.) 동일경기, 동일 베팅타입의 최대 베팅한도 이상의 베팅은 중복 베팅으로 간주되며, 모든 베팅은 무효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제출 된 첫 번째 베팅만 합법적인 베팅으로 간주합니다.
29.6
저희와 같은 베팅 제공업체는 모든 또는 일부 고객의 상한금액을 변경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변경에 대한 설명을 제공 할 의무가 없으며 일부 고객이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차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29.7
당사는 고객의 베팅 한도 및 베팅 소요 시간을 조정 변경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변경에 대한 설명을 제공 할 의무가 없으며 일부 고객이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차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30. 출금
30.1
결제는 요청이 이루어진 순간부터 72 시간을 초과하지 않는 시간 내에 처리됩니다. 전자 결제 방법 (Skrill,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등)으로 사용자에게 첫 번째 결제가 이루어지기 전에 고객은 여권의 전자 사본을 문서 섹션에 첨부하여 신원을 확인해야합니다. 위조는 법에 의해 엄중하게 처벌되며 전자적 방법으로 문서의 위조 또는 편집 된 사본을 배치 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TEN by TEN BET은 해당 문서를 적절한 규제 당국에 보낼 권리를 보유합니다.
30.2
지불하기 전에 회사 직원은 이름, 성, 고객의 생년월일 및 기타 데이터의 일치 여부를 확인합니다. 실제 데이터와 클라이언트가 제공 한 데이터 사이에 차이가 발견되면 TEN by TEN BET은 사용자의 모든 베팅에 대해 환불하고 입력 된 데이터의 신원과 정확성을 증명하지 않는 한 사용자에게 상금을 지불하지 않을 권리를 보유합니다.
30.3
사용자가 회사에서 여러 계정을 개설 한 것으로 판명되면 TEN by TEN BET은 이러한 계정에 대한 지불을 거부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30.4
현금 인출을위한 첫 번째 주문에서 사용자는 여권을 발행 한 국가의 언어 (또는 외국 여권의 경우 영어)로 여권에있는 것과 동일한 유효한 여권 세부 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30.5
그룹 및 가족 구성원은 서로 개인적인 관계를 규제해야합니다. 지불은 해당 계정 소유자의 이름으로만 이루어집니다.
30.6
사용자는 자신의 상금을 이체하기 위해 특히 베팅이 이루어질 은행 계좌에 대한 정보를 TEN by TEN BET에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30.7
TEN by TEN BET은 통화 변동 (환율)과 관련된 지불 금액의 변경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30.8
회사는 우승 한 플레이어에 대한 지불 방법 (신용 / 직불 카드 또는 플레이어의 은행 계좌 포함)에 대한 우선 순위를 사용하여 자금을 인출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30.9
첫 번째 출금을 신청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입금 금액의 최소 100%를 베팅해야 합니다.(롤링 100% 조건). 이 요구 사항은 플레이어의 사기 및 "자금 세탁"을 방지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30.10
첫 번째 지불을 주문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지불 금액의 최소 50 %를 보증금으로 베팅해야합니다. 이 요구 사항은 플레이어의 사기 및 "자금 세탁"을 방지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Netent 이용약관
1. 절대적인 제한
넷엔터는 넷엔터의 카지노 게임이 아래 관할지역에 적절한 라이센스 없이(넷엔터 카지노 게임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공급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벨기에, 불가리아, 콜롬비아, 크로아티아,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프랑스, 이탈리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멕시코, 포르투갈, 루마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영국, 미국
2. 블랙으로 등재된 지역
모든 넷엔터의 카지노 게임은 다음 지역에 공급되지 않을 것이다
아프가니스탄, 알바니아, 알제리, 앙골라, 호주, 바하마, 보스와나, 벨기에, 불가리아, 콜롬비아, 크로아티아,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에콰도르, 에티오피아, 프랑스, 가나, 구아나, 홍콩, 이탈리아, 이란, 이라크, 이스라엘, 쿠웨이트,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멕시코, 나미비아, 니카라과, 북한, 파키스탄, 파나마, 필리핀, 포르투갈, 루마니아, 싱가포르,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수단, 시리아, 대만, 트리니다드 토바고, 투니시아, 우간다, 영국, 미국, 예멘, 짐바브웨
3. 블랙으로 등재된 게임 브랜드 지역
다음의 넷엔터 브랜드 게임은 위에 명시된 블랙리스트 지역에서 추가 제한 사항이 있다.
- 항에 명시된 지역에 추가하여 Planet of the Apes 슬롯은 다음 지역에 제공되지 않는다.
아제르바이잔,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카타르, 러시아, 태국, 터키, 우크라이나 - 항에 명시된 지역에 추가하여 Vikings 슬롯은 다음과 같은 지역에 제공되지 않는다.
아제르바이잔, 캄보디아, 캐나다, 중국, 프랑스, 인도,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파퓨아 뉴기니, 카타르, 러시아, 한국, 태국, 터키, 우크라이나, 미국 - 항에 명시된 지역에 추가하여 Narcos 슬롯은 다음과 같은 지역에 제공되지 않는다.
인도네시아, 한국 - 항에 명시된 지역에 추가하여 Street Fighter 슬롯은 다음과 같은 지역에 제공되지 않는다.
앙골라, 안티구아 앤 바부다, 아르헨티나, 바바도스, 바하마, 벨리즈, 버뮤다, 볼리비아, 보네르, 브라질, 브리티시 버진 아일랜드, 캐나다, 케이만 아일랜드, 중국, 칠레, 클리퍼튼 아일랜드,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구바, 쿠라카오, 도미니카, 도미니카 공화국, 엘살바도르, 그린랜드, 그레나다, 과달루페, 과테말라, 구아나, 아이티, 온두라스, 자메이카, 일본, 마티니크, 멕시코, 몬트세라, 나바사 아일랜드, 파라과이, 페루, 푸에토리코, 사바, 성 바텔레미, 성 유스타티우스,성 키츠 앤 네비스, 성 루시아, 성 마틴, 성 피에르 앤 미켈렌, 성 빈센트 앤 그레나딘, 한국, 수리남, 턱 앤 카이코스 아일랜드, 미국, 우루과이, US 버진 아일랜드, 베네수엘라 -
항에 명시된 지역에 추가하여 Fashion TV 슬롯은 다음과 같은 지역에 제공되지 않는다.
쿠바, 요르단, 터키, 사우디 아라비아
4. Universal Monsters (Dracula, Creature from the Black Lagoon, Phantoms Curse and The Invisible Man) 는 다음 지역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안도라, 오스트리아,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벨라루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아, 사이프러스, 핀란드, 조지아,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이슬란드, 아일랜드, 라이치텐스타인, 룩셈부르크, 몰타, 몰도바, 모나코, 몬테네그로, 네덜란드, 북 마케도니아, 노르웨이, 폴란드, 러시아, 산 마리노, 세르비아, 슬로바키아, 슬로베티아, 터키, 우크라이나
10x10bet.com은 Fortune B.V.에서 운영하며 등록번호는 147341입니다. 등록 주소는 Fransche Bloemweg 4, PAGCOR 이며 게이밍 라이센스 번호는 1668/JAZ 입니다. 책임감있는 플레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