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Rules
- 라운드의 승리는 폭탄의 폭발 / 처분 또는 라운드 타이머의 시간 종료와 함께 맵의 모든 적을 죽일 경우 결정됩니다.
- 게임은 "권총"라운드에서 첫 번째 킬(Kill) 후 시작됩니다.
- 지도에 승리로 등록되려면 최소 16 라운드 (또는 토너먼트 규정에 따라)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 지도상의 무승부 상황 (라운드의 총점이 15-15 일 때)의 경우, 6 ~ 10 라운드를 추가로 설정할 수 있으며 연장전 (OT)이 됩니다. 연장전 승리는 2 라운드 우위에 도달 한 팀 또는 팀 중 하나가 상대와 점수가 동일하지 않는 경우 (예 : 19-15, 21-17 등의 경우)에 결정됩니다. 무승부 (21-21)의 경우 추가 6 (10) 라운드가 설정됩니다. 연장전도 베팅유형의 결과처리에 포함됩니다.
- 최종 결과처리는 양팀 중 하나의 본관 (Castle / Nexus) 파괴 후 등록 된 데이터에 따라 수행됩니다. 마찬가지로 결과는 어느 한 팀이 항복하고 (이 경우 성 / 넥서스가 상대에 의해 직접 파괴되지 않음) 상대 팀이 승리하는 경우에 확정됩니다.
- "First Blood" 베팅은 어느 한 팀의 Here (Champion)가 상대 팀의 첫 번째 Here (Champion)를 킬(Kill) 한 것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의 중립 유닛 또는 크립 / 하수인에 의한 첫 번째 킬(Kill)은 인정되지 않으며, 어느 한 팀의 Here (Champion)가 상대 팀의 첫 번째 Here (Champion)를 킬(Kill)하기 전에 이루어진 베팅은 유효합니다.
- 항복의 경우, 최종 파괴된 타워와 억제기의 수는 항복 순간에 승리하는 조건에 필요한 최소한의 타워와 억제기 수로 기록됩니다. 이렇게 추가 파괴로 기록된 건물은 승리 한 팀에 의해 파괴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최종 결과는 상대방 중 하나의 본관 (Castle / Nexus) 파괴 후 등록 된 데이터에 따라 결정됩니다. 마찬가지로 결과는 팀 중 하나가 항복하고 (이 경우 성 / 넥서스가 상대에 의해 직접 파괴되지 않음) 상대 팀이 승리하는 경우에 결정됩니다.
- "First Blood" 베팅은 어느 한 팀의 Here (Champion)가 상대 팀의 첫 번째 Here (Champion)를 킬(Kill) 한 것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의 중립 유닛 또는 크립 / 하수인에 의한 첫 번째 킬(Kill)은 인정되지 않으며, 어느 한 팀의 Here (Champion)가 상대 팀의 첫 번째 Here (Champion)를 킬(Kill)하기 전에 이루어진 베팅은 유효합니다.
- 항복의 경우, 최종 파괴된 타워와 억제기의 수는 항복 순간에 승리하는 조건에 필요한 최소한의 타워와 억제기 수로 기록됩니다. 이렇게 추가 파괴로 기록된 건물은 승리 한 팀에 의해 파괴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타워와 관련된 베팅의 경우, 파괴 된 모든 타워는 마지막 히트(hit )가 미니언(minion)으로부터 이루어졌다 하더라도 상대 팀에 의해 파괴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억제기와 관련된 베팅의 경우, 파괴 된 모든 억제기는 마지막 타격이 미니언(minion)으로부터 이루어졌다 하더라도 상대 팀에 의해 파괴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파괴 된 억제기의 수를 포함하는 베팅의 경우, 6 개의 억제기는 파괴되어 부활하고 다시 파괴되더라도 처음 파괴 시 각 한 번의 파괴로만 인정됩니다. 다음 억제기 파괴와 관련된 베팅의 경우, 억제기의 각 파괴는 개별적으로 계산되며, 파괴되어 부활하고 다시 파괴되더라도 처음 파괴 시 각 한 번의 파괴로만 인정됩니다. 킬 (League of Legends에서 맵의 첫 번째 킬과 동의어 인 "First Blood"포함)과 관련된 베팅의 경우 공식 방송 또는 게임 API (사용 가능한 경우)는 챔피언의 죽음이 킬로 간주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결정적입니다. 예를 들어, 챔피언이 적 챔피언의 개입없이 타워 또는 미니언 피해로 사망 한 경우 방송에서 킬로 등록되지 않을 수 있으며,이 경우 베팅 결과 처리에서 킬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다음 팀이 특정 목표를 득점하거나 특정 목표의 대부분을 득점하는 팀이 포함 된 베팅의 경우, "아무것도(neither)" 또는 "무승부(draw)"옵션이 제공되고 결과가 이 옵션대로 나오게 되면, 두 팀에 대한 승리 베팅은 미적중이 됩니다. 그러한 옵션이 제공되지 않고 어느 팀도 승자가 아닐 경우, 시장에 대한 모든 베팅은 무효화되고 적중특례 처리됩니다. 한 팀이 항복하면 베팅이 유효하며 다음과 같이 정산됩니다.
- 지도 우승자가 관련된 베팅의 경우,이기는 팀은 항복하지 않은 팀입니다.
- 드래곤, 남작 및 킬과 관련된 베팅은 항복이 발생한 시점의 상황에 따라 정산됩니다.
- 타워 및 억제기와 관련된 베팅은 승리 한 팀이 항복이 발생한 위치에서 게임에서 정상적으로 승리하는 데 이론적으로 필요한 최소 수의 추가 타워 및 / 또는 억제기를 파괴 한 것처럼 정산됩니다. 예를 들어, 항복시 패배 팀의 억제기가 다운되면 추가 억제기가 파괴 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패배 팀의 억제기가 다운되지 않은 경우 승리 한 팀은 억제기가 존재하고 부활된 경우 이미 파괴된 억제기에 우선 순위가 부여된 추가 억제기를 파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승리한 팀이 모든 티어 1 타워와 1 개의 티어 2 타워를 파괴했다면, 적어도 1 개의 티어 3 타워와 2 개의 넥서스를 파괴해야했기 때문에 3 개의 추가 타워 (총 7 개)를 파괴 한 것으로 간주되어 그 위치에서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긴 것으로 반영됩니다.
Match Up Winner- Winner는 Best of # 시리즈에서 Mapis를 더 많이 이기는 팀이 됩니다.
Match Up Winner-Winner는 Best of # series에서 Mapis를 더 많이 획득 한 팀이됩니다.
Match Up Handicap – 어느 한 팀에 대한 지도 핸디캡.
Map Winner – 상대 플레이어의 전체 기지와 군대를 제거하여 지도를 획득합니다.